[실전 활용 기술 / 기법] 117 ㅡ 핵심 숙달 사항 / 시스템
김가영 선수 [출처 : PBA]
# 1 핵심 숙달 사항 / 시스템
반드시 알고 숙달하여 내 것으로 만들자.
▶ 기본기 (술)
⚫ 밀어치기, 끌어치기, 죽여치기 요령 / 기술
⚫ 분리각 이해 / 두께 겨냥법 / 1 적구 진로
▶ 무회전 진로 (시스템)
⚫ 절반치기 (장축, 단축)
⚫ 2 / 3 시스템
⚫ 30 시스템
⚫ 다이아몬드 시스템
⚫ 2ㅡ4ㅡ6 시스템
⚫ 0ㅡ20ㅡ40 시스템
⚫ 아코디언 시스템 / 5, 6, 7 시스템
⚫ 1 쿠션 치기 (평행이동법, 미러법, 장 · 단축 거리 + ㅡ 기울기
▶ 기타
⚫ 더블레일 (되돌려치기) 장 · 단축 한계 / 기준선
⚫ 벽에 붙은 공 치기
⚫ 극하단 치기 기술 / 요령
⚫ 코너 칠 때 진로 (무회전)
⚫ 모아치기 (20 가지 모델) / 세리 형태 만들기
▶ 회전 시스템 진로
⚫ 5 & half 시스템
⚫ 10 & half 시스템
⚫ 먼 30 포인트, 가까운 30 포인트
⚫ 플러스 투 시스템
⚫ 리버스 기본 진로
⚫ 도쿄시스템
⚫ 대각선 대칭 시스템
⚫ 꺾어치기 기울기 2, 3, 4, 5, 6 시스템
⚫ 앞으로 돌리기 2, 3, 4 곱하기 시스템
⚫ 3 팁 시스템
⚫ 제각돌리기 볼 시스템
⚫ 로드리게스 제각돌리기
⚫ 빗겨치기 4, 3, 2, 1, 0 법칙
⚫ 복합횡단 방법 / 계산법
⚫ 접시 (plate) 칠 때 1 쿠션 찾기
⚫ 구멍치기 (뱅크) 진로 / 1 쿠션 찾기
⚫ 걸어치기 시스템 / 타구 방법
⚫ 앞으로 걸어치기 요령
꼭 알아야 할 핵심 시스템 (무회전)
2 / 3 시스템
다이아몬드 시스템
30 시스템
6ㅡ4ㅡ2 시스템
0ㅡ20ㅡ40 시스템
2 뱅크 시스템
아코디언 (무회전 더블)
5ㅡ6ㅡ7 시스템
꼭 알아야 항 핵심 시스템 (회전)
5 & Half 시스템
10 & Half 시스템
플러스 투
도쿄시스템
가까운 30, 먼 30
3팁 시스템
2 3 4 앞으로
리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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