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끌어치는 방법 !] 테이블에 배치된 여느 형태를 공략하기 위해서 그 형태를 공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변화들을 미리 예측하여 그 예측되는 현상을 제어하거나 이용하여 원하는 대로 표현하고 표현된 그 느낌대로 수구가 움직여주어 성공한다면, 그에 더해 1 적구마저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여 다음 공격이 용이할 수 있도록 좋은 배열로 배치되었다면, 그 순간 닭살이 돋을 정도의 희열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. 수구가 흰공인 그림과 같은 형태를 공략할 때 수구의 끌림이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를 느끼는 점이 원하는 득점경로를 만들어내는 핵심이 될 것입니다. 수구의 끌림을 유도하는 여러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. 이러한 끌림의 설명에서 두께감이 얇은 정도, 두께가 좀 더 두꺼워지는 정도를 당점과 어울려 끌림을 유도하는..